반응형
FBX와 언리얼상에 애니메이션 속도가 다르게 재생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여러가지 확인해 본 결과 FBX의 샘플링 속도와 엔진에서의 샘플링 속도 차이로 생기는 문제였습니다.
매번 발생하지 않고,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인데요~
문제 발생시 Use Default Sample Rate 를 체크하고 임포트 해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반응형
'Engine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연스러운 Dynamic 설정 기억용 (0) | 2019.02.13 |
---|---|
카메라에 안나오는 마티네 캐릭터들의 옵션 체크~(모바일에서만!) (0) | 2015.12.18 |
언리얼에서 키 편집과 시퀀스 추가하는 방식 가이드 (0) | 2015.12.18 |
지식공유 - 오른손 좌표계와 왼손 좌표계(언리얼과 맥스축이 달라서 생기는 문제 공유) (0) | 2015.12.18 |
언리얼엔진4 이펙트 쉐이더에서 PANNER 느려짐 현상 해결 공유 (0) | 2015.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