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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리 다이내믹을 열심히 연구중입니다.

자연스러운 다이내믹을 찾기 위해 여러가지 연구 끝에 가장 자연스러운 설정이 나름 발견되어 기억하고자 정리합니다.

Tail 조인트는 7개로 설정되었으며


RootM과 Tail0_M의 설정값.

Simulation Space를 World로 설정하고 Bound Bone을 Root본으로 설정합니다.


2~4번째 조인트 설정값

Box Extend는 3가지 모두 15로 설정하고, Simulation Space는 Actor로


5~7 번째 조인트 설정값

2~4랑 다 똑같고, Planar Limit값을 설정하여 바닥 충돌을 처리한다.

위치 : y가 바닥 충돌면 위치 설정, 5번째 20, 6번째 40, 7번째 50으로 설정. 나머지는 모두 0. 아래 Z는 무시

회전 : x:120, 나머지는 무시


바디 값 설정 - 부모의 움직임에 의해 자식이 움직이기 위한 설정.



Dynamic Value를 변수로 전환하여 FInterp To 함수를 활용해 Idle 상태(속도0)에서는 다이내믹이 돌지 않도록 막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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