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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EngineInternal.APIUpdaterRuntimeServices를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Warning Log 가 발생한다.
warning CS0618: `UnityEngineInternal.APIUpdaterRuntimeServices.AddComponent(UnityEngine.GameObject, string, string)' is obsolete: `AddComponent(string) has been deprecated. Use GameObject.AddComponent<T>() / GameObject.AddComponent(Type) instead.
이 로그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툴을 거쳐서 스크립트를 집어넣도록 설정했던것을 해당 스크립트로 바로 불러오도록 값을 수정해 주면 에러로그가 발생하지 않는다.
예)
string ParticleStrScript = "ParticleCtrl";
UnityEngineInternal.APIUpdaterRuntimeServices.AddComponent (PrefabBipProp, "Assets/Scripts/Editor/Art/CHAR_Prefab_FbxChanger.cs", ParticleStrScript);
위 코드를 사용하면 warning이 발생하게 되며 아래와 같이 수정해주면 로그가 사라진다.
--> PrefabBip.AddComponent (typeof(ParticleCt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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