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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istant_Main 레벨에서 시작시 StartWidget부터 강제로 실행되도록 설정.

 

StartWidget이 실행되어 시작 화면을 통해 시작을 누를 때 두가지 분기를 타게 된다.

1. 퀘스트 진행중인 것이 있을 때는 바로 게임 시작 - 메인 메뉴 음악 재생하다가 끄고 1퀘스트 메인 음악으로 변경

2. 게임을 처음 시작하여 아무 퀘스트도 없을 때는 인트로영상인 IntroAnimation Widget으로 로 시작. - Intro Aniamtion 메인 음악으로 변경.

3. 인트로 애니메이션은 자동으로 재생되며, Skip을 누를 시 넘어가게 되고, Sequencer가 실행된다.

대사가 Set Timer 이벤트를 활용하여 한글자씩 찍히도록 처리했다. 너무 길어서 이건 스샷 올리기 힘듬..

4. 시퀀서가 끝나면 시퀀서 음악이 끝나고, 퀘스트1 음악이 재생되고, 메인캐릭터가 보이도록 visible을 켜준다.

 

5. 시퀀서 제작시 주의 사항.

- 주인공 캐릭터를 처리할 때 world 에 배치해서 사용하지 말고, world setting에서 호출되는 Pawn BP 파일을 컨텐츠 브라우저에서 불러서 사용하자.  캐릭터 생성 파괴등이 부자연스러움.

---- 번개 표시가 들어와야 함.

---- Camera Cuts를 통한 블렌드 기능을 적절히 사용하면 시퀀스의 시작과 끝을 게임 플레이의 시작과 끝으로 자동으로 잘 연결 해줌.

- 시퀀서 작업을 하거나 시퀀서 관련 다른 BP 작업을 하고 게임 플레이를 하면 재생시 Pawn 생성 파괴등이 이상하게 될 때가 많다.. 버그 인듯. 껐다 키면 괜찮아 짐.

 

-- 애니메이션 플레이길이를 조절하고 싶을 땐 AnimComposite을 활용하자. 시퀀스를 Composite으로 만들어 플레이타임 수정해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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