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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에러가 날 힘들게 하고 있다...;;
UObject 의 수가 한도치를 넘어서서 에러가 발생했다는 건데.. 내 씬이 이렇게가지 무겁게 셋팅이 안되어있는데, 도무지 영문을 모르겠다..;.;
열심히 문제를 찾아봐야겠네.. 어딘가에서 오브젝트가 무한 증식하고 있는 듯 하다.
- 문제를 찾았다! 위 문제에 대한 Debug 방법 정리.
- Editor Preferences -> Genera - Performance 에서 Show Frame Rate and Memory를 체크하면 UObect를 디스플레이 해준다.
- 현재 UObject가 무한 증식 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그다음 여러 프로파일링을 돌려서 확인하는게 좋은데, 나는 일단 가장 의심되는 오브젝트들을 하나씩 지우면서 확인해서 찾아냈다.
- AI 로직쪽에서 부하를 일으킨다고 느꼈는데, 역시나 AI 관련 Actor들을 지우고나니 UObject의 증가가 멈췄다... 이제부터 요놈을 뜯어 고쳐야 한다.
- 일단 RunBehavior 트리를 연결만 하면 무조건 증가하는 UObject를 발견했다.
- Editor Preferences -> Genera - Performance 에서 Show Frame Rate and Memory를 체크하면 UObect를 디스플레이 해준다.
* 해당 문제해결
- 첫째로는 GC를 자주 발동시켜 문제를 완화 - 하지만 게임내 렉을 일으킬수 있어 좋은 방법 아님.
- 완전 해결된 이유 - 주인공 애니메이션을 정리하면서 자동 해결.
referencing 잘못된 애니나 오브젝트들이 UObject를 증가시키게 되므로 잘못 연결된것들을 고치면 자동으로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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