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ine/UNREAL

상하체 분리 애니 적용시 체크사항

by tartist 2015. 12. 16.

상하체 분리 애니 적용시 상체가 중심축의 로테이션 값이 먹어 애니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담당 프로그래머 분이랑 같이 본 구조도 바꿔보고... 블렌드가 아닌 애디티브도 써보고 별짓을 다했는데아래처럼 정면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하면서 모션이

 출력습니다.

 

 

 


이때 '본 마다 레이어로 블렌드 합니다'의 속성에서 아래 부분을 체크인 해줘야 합니다.

 

체크인 하면 아래처럼 정면을 바라보며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옵셔체크하나면 해결될 일이었는데, 문서공유되어 있는게 없어 한참을 헤맸네요..ㅠ

잊어버릴까봐 메모해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