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미스 테크니컬 아트 & 애니메이터 (Tech Art / Anim)
분류 전체보기
MAYA
Rig
Plug-in
Python
삽질중
3DMAX
Script
Setup
Engine
UNITY
UNREAL
Unreal - Locomotion
SHADER
Animator
PersonalWork
CompanyWork
Old_Work
External Seminar
교육(Education)
사내교육
외부교육
Study
자체 개발
Unreal 빌드 관련
Unreal C++ 코딩
자잘자잘한 개발 노트들
AI처리
시나리오
홈
방명록
황군의 게임개발
대충 살아가는 게임개발자
게임 개발 포에버
흑기사의 방랑일지
어른이의 공부방
게임 개발 포에버
/
/
블로그 내 검색
온라인강의 - 3DMAX를 활용한 짐벌락(Gimbal-lock) 현상 설명
tartist
2015. 12. 24. 10:00
2015. 12. 24. 10:00
반응형
최근 한 대학에서 온라인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진행한 내용중 3DMAX를 활용하여 짐벌락을 설명하는 내용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두나미스 테크니컬 아트 & 애니메이터 (Tech Art / Anim)
+ Recent post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wallel
Rss Feed
and
Twitter
,
Facebook
,
Youtube
,
Google+
티스토리툴바
두나미스 테크니컬 아트 & 애니메이터 (Tech Art / Anim)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