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셰이더 코드에서 완전히 빛 연산을 안하도록 만들었는데도
Point Light 연산이 들어가는 것을 보고 경악..
이유는 Albedo 때문이었다는..
Albedo가 아닌 Emmision을 사용하면 해결된다..
이상한 유니티..
반응형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셰이더 - Plane에서 아웃라인(outline)을 이쁘게 만들기 위한 고민.. (0) | 2016.08.23 |
---|---|
알파 텍스쳐 메모리 절약을 위한 방법 - 알파 텍스쳐 ETC1 2장으로 처리하기 (1) | 2016.07.25 |
유니티 셰이더 - Surface 셰이더에서 알파가 안빠지는 현상 (0) | 2016.07.14 |
유니티 서피스 셰이더를 UnLit으로 사용할 때 캐릭터가 하얗게 타는 현상. (0) | 2016.07.14 |
유니티 셰이더 익히기 - 1 기본 개념 파악 (0) | 201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