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개발/Unreal C++ 코딩
C++ 자동으로 선언된 매크로를 사용하는 법과 위치 정보
tartist
2024. 11. 20. 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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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에서 제작된 코드를 옮기거나 할때에 아래 그림처럼 사전 정의된 매크로를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문제는 해당 Class는 어디서 찾았는지 알길이 없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프로젝트 이름을 참조하여 자동으로 생성되는 매크로이기 때문이다.
위치는
개인프로젝트폴더\Intermediate\Build\Win64\x64\UnrealEditor\Development\ 개인프로젝트폴더\
의 Definitions. 개인프로젝트폴더 .h 파일안에 아래처럼 숨겨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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